카테고리 없음

보나 나이 키 몸매 프로필

Mr.L의 큐레이션 2017. 9. 4. 20:45

이번에는 걸그룹 우주소녀 소속이 보나에 대해서 프로필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걸그룹 우주소녀에서는 중국출신의 성소의 활약으로 우주소녀 걸그룹이 많이 알려지기 시작했었습니다. 그렇지만 그룹내에서 멤버 보나의 인기는 엄청나다고 합니다.




보나의 프로필을 이야기를 드리겠습니다. 우주소녀 보나의 나이는 95년생으로 올해 22살이라고 합니다. 비주얼이 어른스러워보이기 때문에 보나의 나이가 조금은 있을꺼라고 생각을 했지만 엄청 어리고 이쁜거 같아요.


보나 나이 키 몸매 프로필


그리고 우주소녀의 보나의 생일은 8월19일 이라고 합니다. 별자리는 사자자리이면서 돼지띠라고 합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달서구하고 소개가 되어져있습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친오빠가 계시다고 합니다.




몸무게는 42키로에 A형이고 소속되어있는 회사는 스타쉽엔터테이너라고 합니다. 최근에 걸그룹 우주소녀 보나는 드라마 란제리 소녀에 출연을 해서 맭적인 이정희 캐릭터를 맞는다고 합니다. 이제 배우로써도 활동을 시작을하는거 같아요.


보나 나이 키 몸매 프로필


우주소녀 보나는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에 출연을 해서 대한민국의 70년대의 시대의 배경으로 인해서 학창시절의 사춘기 여고생들의 여러가지 스토리와 사랑과 우정을 연출을 한다고 합니다. 




얼마전에 드라마 종영을 했던 최고의 한방에서 도혜리 역으로 연기의 발걸음을 보여준 우주소녀 보나가 앞으로 어떠한 매력과 팔색조의 연기를 보여주시지 계속적인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 보나의 연기를 기대하고 응원 하겠습니다.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