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동상이몽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Mr.L의 큐레이션 2017. 8. 2. 17:24

동상이몽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동상이몽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여러분야의 공인들과 유명셀럽들이 지내는 모습들을 다른방향에서 볼수있고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고 동반자에 대한 의미를 새기고 같이 살아가는 것에 대한 가치를 알아가기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프로그램 처음에는 이재명시장님의 예능을 나오기 때문에 이 방송이후에는 배우 추자연씨와 중국배우 우효광씨들이 집에서 사는 케미로 굉장히 많이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동상이몽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이재명시장님은 방송에서는 인간적인 부분을 많이보여주면서 시청자분들에게 따듯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렇지만 이재명시장님과 아내분의 기싸움을 하는 장면에서는 일반적인 가족들의 모습을 보여줘서 사람은 누구나 똑같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배우 추자연과 배우 우효광 커플이 화제가 되었던 이유는 그 부부의 신혼집 스케일 장난이 아니였기 때문에 첫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배우 추자연씨는 한국에서는 잘안됫지만 중국을 진출한 이후에는 지금 현재 회당 1억이상의 출연료를 받게되었다고 합니다.

  

동상이몽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그리고 최근에는 이지애 커플이 들어왔는데요. 다른커플 못지않게 이렇게 알콩달콩 재밋게 지내시는거 보면 계속적으로 재밋게 방송을 시청하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재방송을 보는 방법은 첫번째로 검색엔진에 재방송 시간을 검색하셔서 시간에 맞게 보시는 경우가 있구요.




또 하나 다른방법은 티빙이나 qoop같은 어플을 다운을 받아서 실시간으로 보시면 됩니다. 해당 어플로는 유료상품이 있기 때문에 선택사항으로 선택하시면 될 꺼 같습니다.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