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조작 남궁민 드라마 인물관계도

Mr.L의 큐레이션 2017. 7. 31. 19:33

조작 남궁민 드라마 인물관계도


조작 남궁민 드라마 인물관계도


드라마 조작에서의 남궁민을 필두로 배우 유준상 엄지원 주연배우들의 드라마로 포문을 열었다. 24일에 방송됫던 드라마 조작에서의 남궁민 국가대표의 유도선수 출신으로써 배우 남궁민(한무영 역)이 기자역할로 포문을 열어준다.




남궁민의 역할은 5년전에 자신의 친형이 자기 눈 앞에서 잔인하게 죽음을 당해서 남궁민은 기자가 됫다. 형이 기사를 썻던 기사안에서 범인이 분명히 있을 꺼라고 확신했던 남궁민은 친형의 복수를 하기위해서 기자를 선택하고 그에대한 복수를 시작한다.


조작 남궁민 드라마 인물관계도


드라마 조작은 기자들에 관한 이야기와 여러가지 내용을 다룬다고 합니다. 기자들은 기레기라고 놀림을 받지만 기레기들은 스스로 그렇게 되기를 원했던 이들이 있다. 세상 어떠한 기자들은 이러한 행위가 진짜 기레기 같고 뭐 같더라도 이를 인정하지 못하고 가치에 대한 집착이 강하기때문이다.

.



완전 잔인하게 죽이는 박응모를 어떻게든 잡기위해서 남궁민은 경찰들을 두루두루 이용을 하기 시작한다. 수많은 비리들은 수유하고 있는 전경위는 박응모에 관해서 정말 잘알고 있기때문에 남궁민은 이를 응용한다고 합니다.


조작 남궁민 드라마 인물관계도


남궁민을 통해서 복수를 하려는 모든 일들은 결국 악의실체들은 드러내는 동시에 정의의 심판을 받을수 있게 끔 하는 과정이라고 합니다. 한국을 지배하는 존재들이 많은 만큼 그만큼 권력속에서 자신들이 주인이라고 생각하고있는사람들이 굉장히 많다.




실제로 국민들은 그들의 말에 흔들리는 사람들이 많고 그렇지만 시대들이 변했고 더는 이런세상들이 먹히지 않는 세상을 보여주는 걸 드라마로써 표현을 하고 알려주는것같다고 얘기가 될수있다고 한다.


조작 남궁민 드라마 인물관계도


드라마 조작에서는 여러가지 의미를 예기 해주고 시작부터 끝날때까지의 지금시대의 문제점을 꼬집어주는 것 같다.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