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브이아이피 이종석 멋지네요

Mr.L의 큐레이션 2017. 7. 28. 15:08

브이아이피 이종석 멋지네요


브이아이피 이종석 멋지네요


오늘은 영화 브이아이피에서 이종석씨가 맡은 영화에 대해서 얘기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브이아이피 배우 이종석님은 이번영화가 개봉을 앞두고 기대를 하고있다고합니다.




배우 이종석씨는 지금까지 맡은 캐릭터들과는 달리 사뭇 다른 캐릭터로 청중에게 다가 올 꺼 같습니다. 예전에 배우 이종석씨가 맡은 드라마나 영화들도 다 챙겨봤었는데요 이번에는 어떤 역할로 나올지 참 기대가 됩니다.


브이아이피 이종석 멋지네요


이번 배우 이종석시가 맡은 브이아잉피에서는 김광일역을 맡았는데요. 북쪽에 속해있는 상위 패밀리 집단에 들어있는 캐릭터 입니다. 영화에서 귀족적인 느낌을 많이 내기 위해서 굉장히 노력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영화를 촬영하기에 앞서서 배우 이종석씨가 장점으로 가지고 있는 흰 피부와 긴발과 긴다리를 강조하면서 고급스럽게 표현하기위해서 그대로 배우의 장점을 영화로 많이 더 잘 부각 시키기 위해서 노력을 했다고 하는데요.


브이아이피 이종석 멋지네요


보통 다양한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북한의 이미지보다는 지금까지 보여주기 힘들었던 느낌의 표현으로 재창조 시킨 느낌이 더욱더 많이 든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 느낌들이 어떻게 표현되는지 기대가 상당히 많이됩니다.




영화 브이아이피에서는 이종석씨를 비롯한 배우 장동건,배우 김명민,배우 박희순씨들의 출연으로 굉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영화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8월에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합니다. 장르는 범죄드라마 장르라고하니 너무 기대가 되는거 같습니다.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