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청춘시대2 한승연 캐릭터 힘내세요

Mr.L의 큐레이션 2017. 7. 28. 14:52

청춘시대2 한승연 캐릭터 힘내세요



걸그룹 출신 배우 한승연씨가 J사 드라마 청춘시대 2를 통해서 활발하게 튀는 사람 핑크에서 인간이 무서운 정예은 캐릭터로 돌아왔다고한다.




한승연씨는 오는 28일에 청춘시대2 관계 제작진과 얘기를 통해서 다양하고 새롭게 변하게될 정예은 캐릭터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고 한다. 배우 한승연 씨는 청춘시대1에 출연을했을 때 정예은 캐릭터를 표현하고 연기하면서 사랑스러운 매력들을 발산했다고 한다.

 


청춘시대1 에서는 12개월전에 핑크를 애정하는 정예은이 남친 고두영(배우 지일주)한테 데이트 폭력으로 인한 상처가 생기면서 이런 데이트 폭력으로 인한 트라우마로 매일 매번 조심하고 혼란속에 있는 모습으로 바뀌게 됫다.




청춘시대 드라마 제작진 분들은 사람이 환경에 따라서 여러가지 변화를 꾀하는 예은의이 불안한 심리상태가 섬세하고 디티일하게 담기게끔 연출을 하고 표현을 할 예정이라고 한다. 



배우 한승연씨는 큰 사건을 당한후에 1년간 휴학도하고 평범한 일상들이 조절이되고 안되는 경우로 바뀌었고 경우에 따라서 심리상태도 나뉘어 졌다고 한다. 안에있을때는 평범하지만 밖에 나가게된다면 겁이 조금씩 많아지고 남자사람자체가 무섭게된 영향이 생긴거 같다고 했다.




이렇기 때문에 정신이 없는 것 자체가 한승연이 맞은 캐릭터가 새로운 캐릭터가 된거 같다며 애기를 했고 ,12개월전에 예은이 캐릭터는 100% 자신이 있었고 호불로가 정확히 표현 할 수 있었다. 




배우 한승연은 청춘시대가 끝날때에는 아쉽다는 얘기를 많이 했었는데 청춘시대2로 다시 만날수가 있어서 정말 기쁘다라고 얘기하면서 소감을 얘기를 하였다.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