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방탄소년단 윙스 투어 마무리 한다고 하네요

Mr.L의 큐레이션 2017. 7. 27. 17:14

방탄소년단 윙스 투어 마무리 한다고 하네요


방탄소년단 윙스 투어 마무리 한다고 하네요


보이그룹 방탄소년단(BTS)가 올해 12월에 있는 서울에서의 파이널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전 세계 투어를 막을 내린다고 소식이 전해졌다. 방탄소년단은 이같은 소식을 공식 팬카페에 소식을 알렸다.




이와같은 공개적인 일정에 얘기를 해주면 방탄소년단(BTS)는 한국에서 12월에 8일에서부터 10일까지 구로구에 있는 돔구장에서 파이널 콘서트를 열기로 했다고 얘기되어지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윙스 투어 마무리 한다고 하네요


보이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윙스투어는 2014년부터 시작을 하고 지금까지 북남미를 비롯한 호주,일본등등 전세계에서 32회 공연을 계속적으로 하고 끝마쳤다고 한다. 그리고 방탄소년단(BTS)는 파이널 콘서트가 오픈되기전에 나머지 추가 도시 일정을 전할꺼 하고 애기가 되어지고 있다.




그리고 현재 방탄소년단(BTS)은 9월에 컴백을 하기위해서 지금 현재 음반을 작업하면서 컴백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한다. 방탄소년단의 신보가 정규앨범으로 출시가 될지 미니앨범으로 나올지에 대해서는 결정이 나온적이 없다고 한다.


방탄소년단 윙스 투어 마무리 한다고 하네요


방탄소년단(BTS)는 컴백을 9월에 하게 된다면 그전 앨범 이후로 7개월만에 가요계로 돌아온다고 볼수있다. 그동안에 방탄소년단은 다양한 행보를 걸어왔고 한류에 이받이하는데 공을세웠다.




방탄소년단은 최초로 빌보드 뮤직어워드에 초대를 받아 레드카펫에서 소셜 아티스트 부분을 수상하는 다양한 행복를 걸어보면서 이어왔다. 9월에 더 좋은모습으로 봤으면 좋겠다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