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NBA 슈퍼스타 스테판 커리 한국에 왔네요

Mr.L의 큐레이션 2017. 7. 27. 16:57

NBA 슈퍼스타 스테판 커리 한국에 왔네요


NBA 슈퍼스타 스테판 커리 한국에 왔네요


NBA 최고 슈퍼스타 스테판커리가 한국을 방문했다고 한다. 오는 27일에 스테판 커리는 서울에 위치한 장충 체육관에서 농구에 관한 행사에 참여 했다고 한다. 오는27알 수테판 커리는 다양하게 팬들과 선수들과 함께 소통을 했다.




행사에서는 스테판 커리가 농구에 대한 클리닉과 스킬 등 3점 슛과 이벤트 그리고 미니게임등 다양하게 팬들과 소통했다. 이 후 스테판 커리는 서울에 오면서 정말 많은 기대 를 하고왔다고 한다. 그리고 한국 음식을 꼭 먹고 싶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NBA 슈퍼스타 스테판 커리 한국에 왔네요


이에따르면 NBA 슈퍼스타 스테판 커리가 역대 NBA 선수중 연봉이 주목을 끌고있다. ESPN의 매체에서는 지난 1일에 MVP 연속 2회 수상자인 스테판 커리가 연장 계약으로 2300 억원에 합의를 했다고 발표했다. 미국 NBA 역사상 최고 액수이면서 기록이라고 얘기됫다.




스테판 커리는 2014년 부터 2016년 까지 두시즌을 연속으로 MVP를 받아왔다.NBA 최초자 마지막이될수도 있는 만장일치 MVP 라고한다. 그리고 팀을 연속두번 우승으로 만들면서 이끌었다. 스테판 커리의 계약은 처음이자 마지막일수 도 있다.

 

NBA 슈퍼스타 스테판 커리 한국에 왔네요


스테판커리의 이후의 5년간의 연봉은 달라질수있지만 평균적으로 4020만 달러이기때문에 그전의 최고연봉 3096달라를 기록을 갱신했다고 보면 된다. 그전 연봉 최고 였던 제임스는 SNS에서 커리의 연봉 계약 소식을 링크를 해주면서 축하를 해주었다.




대단한 NBA 선수가 한국에 와서 그만큼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있고 이런 기록들을 갱신하고 축하를 받는것을 보면 그가 얼마나 노력하고 관리를 해왔을수 상상이 안된다 앞으로 더 멋진 모습을 봤으면 좋겠다.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