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소녀시대 8월 7일 컴백 출격하네요!

Mr.L의 큐레이션 2017. 7. 27. 15:30

소녀시대 8월 7일 컴백 출격하네요!


소녀시대 8월 7일 컴백 출격하네요!


최장수 걸그룹 소녀시대가 완전체로 데뷔 10주년을 기념해서 정규앨범으로 6집으로 올아오는 8월7일에 컴백을 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돌아오는 소녀시대의 앨범은 15년에 발표를 한 라이온 하트 이후로 2년 만에 다채로운 곡 들이 구성되서 찾아 뵐꺼라고 한다.




 장수 걸 그룹 소녀시대는 데뷔 곡 때 부터 다시 만난 세계로 유명세를 끌었다. 그리고나서 키씽유, 지, 매번 컴백할 때 마다 발표했었던 곡들마다 국내외적인 사랑을 많이 만받았던 거 같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소녀시대의 10주년 앨범은 남다른 준비를 한 것 같다.


소녀시대 8월 7일 컴백 출격하네요!


소녀시대는 최근 미국의 매체에서 10년동안 케이팝걸그룹 10위에서 평론가들의 선택을 1위를 차지했던 그룹이다. 그리고 여러가지로 한국 걸그룹 순위를 갱신하면서 신기록을 세으면서 남다른 존재감을 내세우고있다.




그리고 이번 소녀시대 S엔터테인회사는 홈페이지와 공식적인 SNS를 통해서 6집에 구성되있는 티저를 선공개를 했다. 선공개한 티저 안에 윤아는 여름에 맞게 시원하게 이마를 보이는 귀엽고 이븐 포니테일의 스타일로 연출을 표현했다.


소녀시대 8월 7일 컴백 출격하네요!


선 공개 티저 이미지 밑에는 소녀기대가 아니였다면 어떨꺼같냐는 인터뷰에 관한 인터뷰 내용들도 담겨져있다. 같이 소녀시대 멤버와 여러시간을 같이 걸어오면서 그룹에 대한 남다른 애정들을 표현한거같다.




이번에 소녀시대 10주년을 맞이 한만큼 오는 8월 5일 저년 7시에 서울에 위치한 올림픽 공원안에 있는 올림픽홀에서 기념 팬미팅을 가지고 팬들과 다같이 10주년을 축하면서 소통할 예정이라고 한다.


  


목차 (Content)